구글애드센스 치과의사 이수진이 모친에게 사과한 이유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과의사 이수진이 모친에게 사과한 이유

by 쑥차 2022. 1. 16.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자신의 어머니에게 사과했다. 이수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방(라이브방송) 후 얼른 엄마께 사과 카톡 드렸다. 그래야 저도 발 뻗고 잘 것 같아서요라며 어머니에게 보낸 카톡 메시지를 공개했다.

 

 

그는 어머니에게 보낸 사과 메시지에 죄송하다. 그러려고 방송 나간 거 아니었다. 오은영 박사님과 상담 중에 나도 모르게 엄마 이야기를 하게 된 거다라며 제 나이 50이 넘으니 엄마를 같은 여자로서 이해하게 되었다는 말을 했는데 그건 편집되어 잘렸다 해명했다.

 

이수진이 금쪽상담소에 나온 모습(출처=채널A)

 

이어 엄마를 이해한다는 말을 했는데 그건 방송에 안 나왔나 보다. 진심이다. 엄마가 어린 25세 나이에 제 엄마로서 얼마나 힘들었을까 생각한다 전했다.

 

이수진의 사과문(출처=이수진인스타그램)

 

앞서 이수진은 지난 14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해 중학교 중퇴 후 꿈이 없는 20세 딸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상담 과정에서 자신의 어린 시절을 돌아보며 엄마에 대한 기억은 좋은 기억만 하고 싶은데 엄마 품에 따뜻하게 안겨본 적이 없다남아선호사상이 있던 어머니로부터 차별을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이혼 후 법원에서 온 서류에 당황해 어머니에게 전화했더니 넌 그걸 왜 나한테 전하냐. 너는 태어나지 말았어야 될 애다. 너는 외국 가서 쥐도 새도 모르게 죽었으면 좋겠다. 한국에서 죽으면 엄마 아빠 명예에 누가 되니까 멀리 가서 죽어라는 얘기를 들었다고 토로했다.

 

 

댓글